교육업계 ‘가정의 달’ 마케팅 경쟁 불붙었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11 08:00
윤선생 '패밀리 페스티벌' 포스터.

▲윤선생 '패밀리 페스티벌' 포스터.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교육기업들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열을 올리고 있다. 가족회원을 위한 장학금 지급부터 학습비 할인, 페스티벌 및 공연 관람권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업계에 따르면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오는 31일까지 가족회원 신규가입 이벤트 '패밀리 페스티벌(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 기존 학습회원의 형제·자매가 추가로 윤선생 학습을 시작하거나, 형제·자매가 함께 신규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최대 1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장학금은 매월 2만원씩 총 5개월간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 △학원 브랜드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 △교습소·공부방 브랜드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4개 브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구몬학습은 대한민국 국군, 경찰, 소방, 우정사업본부 임직원 및 가족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제휴 기관 임직원 인증 후 방문 또는 화상 학습을 신청하면 학습비 할인 혜택이 있다. 방문 학습은 유아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월 회비 3천원을 할인해준다. 또 이벤트 대상자 중 18세 이상이 화상 외국어 학습을 신청할 경우 월 회비 4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YBM교육 역시 같은 기간 '딱맞춤한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2개월 등록 시 1개월 학습을 추가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패밀리 페스티벌 '파인데이 페스티벌 2024'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20일까지 입회한 신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어린이 뮤지컬 '캐리TV 러브콘서트' 관람권(1인 2매)을 준다.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는 12일까지 학생 회원 대상의 '어린이날 꿈사탕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에서 꿈사탕을 고르고 미래의 꿈과 이유를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175명을 선정해 도미노피자, 롯데리아, CU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최근 교육업계에서 쏠쏠한 혜택을 내세운 가정의 달 프로모션들이 활발히 진행 중이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