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국민의힘 소통창구 개통…현안사업 공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20 20:37
포천시-국민의힘 20일 당정협의회 개최

▲포천시-국민의힘 20일 당정협의회 개최. 사진제공=포천시

포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포천시와 국민의힘은 20일 시정회의실에서 시정 현안문제를 해결하고 발전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이후 처음으로 열린 이번 당정협의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이현호 부시장, 주요 간부공무원, 포천시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김용태 국회의원 당선인과 보좌진을 비롯해 김성남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포천시의회 조진숙-안애경 의원 등이 참여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백영현 포천시장. 사진제공=포천시

포천시는 이날 회의에서 기회발전특구 유치,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 추진, 한탄강 관광단지 조성, 소흘역세권 개발, 포천-철원 고속도로 건설, 국도43호선(가채~기지간) 도로 확포장공사, 일동 칸리조트 정상화 지원 등 시정 주요 현안사업과 청성산 종합개발,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 태봉근린공원 조성,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등 국-도비 관련 사업의 원활한 예산 확보를 위한 당 차원 협조와 지원을 적극 건의했다.



포천시-국민의힘 20일 당정협의회 개최

▲포천시-국민의힘 20일 당정협의회 개최. 사진제공=포천시

백영현 시장은 “당정협의회에서 언급한 사업들은 포천시민 염원이 담긴 포천 발전의 핵심 사업으로, 당-정이 한마음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속도감 있게 추진해나가야 한다"며 "정기적인 당정협의회를 통해 당-정이 서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포천 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