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출간] 멘탈의 공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08 09:00
[신간도서 출간] 멘탈의 공식

▲[신간도서 출간] 멘탈의 공식

인터파크커머스의 출판 브랜드 반니가 잠들어 있던 최고의 자신을 끌어내는 마인드셋을 전수하는 신간 도서 '멘탈의 공식'을 출간했다.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갓생'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자기계발서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지난달 인터파크도서의 월간 1위 도서는 자기계발서가 차지했다. 10위권 내에 랭크된 자기계발서 비중 역시 30%로 1위를 기록했다.


반니는 늘고 있는 자기계발서 수요에 자기계발서 '멘탈의 공식'을 펴냈다. 저자 그레그 하든은 수영 황제 마이클 펠프스를 비롯, 슈퍼볼 MVP 6명,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23명, 올림픽 국가대표 120명 등 약 400여명에 달하는 세계 최고 챔피언들의 멘탈을 30여년 간 단련시켜 온 '멘탈 코치'다.



'멘탈의 공식'은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에게 강한 정신력을 길러준 비법을 망라한 하든의 첫 책이다. 미국 출간 당시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는 등 미국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고 전해진다.


하든은 책에서 근육을 키우듯 멘탈도 훈련할 수 있다고 말한다. '자기애와 자기 수용을 연습할 것',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말 것' 등을 비롯해 잠재력을 100% 끌어내는 7가지 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통제 가능한 것을 통제할 것'을 가장 강조한다. 통제할 수 없는 현실을 비난하는 데 에너지를 쓰는 대신, 온전히 통제할 수 있는 것부터 바라보는 것이 멘탈 강화의 첫걸음이라는 게 저자의 메시지다.




반니는 인터파크커머스가 '세상을 알아가는 또 하나의 길'을 모토로 선보인 출판 브랜드다. 2013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270여권의 책을 출간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