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크크낙낙과 함께 춤을!…“숏츠 챌린지 가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09 10:27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는 크낙새 캐릭터 '크크' '낙낙'과 함께 누구나 가볍게 따라서 춤출 수 있는 '숏츠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남양주시는 SNS 홍보 캐릭터인 '크크' '낙낙'이 어린이에게 친근한 캐릭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크크&낙낙 송'을 개발했다.


크크&낙낙 송은 신나고 경쾌한 템포를 바탕으로 '크크'와 '낙낙'이란 가사를 노래에 반복적으로 포함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크크'는 웃음소리를 표현하고, '낙낙'은 즐거움을 뜻한다.



남양주시 크크&낙낙 송 웹자보

▲남양주시 크크&낙낙 송 웹자보 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 '크크&낙낙송' 숏츠 챌린지 이벤트 포스터

▲남양주시 '크크&낙낙송' 숏츠 챌린지 이벤트 포스터 제공=남양주시

또한 어린이가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안무가와 함께 크크&낙낙 송 전용 안무도 개발했으며, 지난 3일부터 챌린지 안무를 따라 추며 즐길 수 있는 크크&낙낙 송 숏츠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기복 홍보담당관은 9일 “어린이와 시민이 신나는 노래와 함께 하루를 즐겁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크크&낙낙 송을 만들었다"며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크크'와 '낙낙'이 직접 방문하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어린이와 시민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크&낙낙 송 숏츠 챌린지 이벤트는 누구나 챌린지 안무를 촬영해 SNS에 업로드로 참여할 수 있다. 남양주시는 오는 28일 추첨을 통해 크크&낙낙 캐릭터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남양주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