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시립예술단과 소통-협력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3 17:45
박승원 광명시장 13일 광명시립예술단과 대화 개최

▲박승원 광명시장 13일 광명시립예술단과 대화 개최 제공=광명시

광명=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박승원 광명시장은 13일 광명시인생플러스센터에서 광명시립예술단 발전 방향과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대화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승원 시장은 김대광 광명시립합창단 지휘자, 문일상 광명시립농악단 감독, 유진실 광명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를 비롯해 광명시립예술단 관계자들과 지난 공연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공연일정과 향후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찾아가는 공연을 확대하는 등 시민이 문화예술을 누리는 기회를 늘리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박승원 광명시장 13일 광명시립예술단과 대화 주재

▲박승원 광명시장 13일 광명시립예술단과 대화 주재 제공=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립예술단은 광명 문화예술을 대표하는 주요 단체로, 광명시민의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에게 더 많은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격려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환경을 만들어가도록 광명시립예술단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대광 지휘자는 광명시립예술단을 대표해 “이번 대화를 통해 광명시립예술단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활성화를 위해 서로 소중한 의견을 나눠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명시립예술단은 더욱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시민을 찾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 13일 광명시립예술단과 대화 개최

▲박승원 광명시장 13일 광명시립예술단과 대화 개최 제공=광명시

한편 광명시립예술단은 오는 28일 광명시민회관에서 '뮤지컬 콘서트 사랑의 우화'를 주제로 제16회 광명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