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예재단, 뮤지컬 ‘가요톱텐’ 23일 선봬…추억소환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7 09:53
안양문화예술재단 뮤지컬 '가요톱텐' 포스터

▲안양문화예술재단 뮤지컬 '가요톱텐' 포스터 제공=안양문화예술재단

안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은 1980~90년대 음악과 감동적인 줄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가요톱텐'을 오는 23일 오후 2시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공연한다.




가요톱텐은 KBS 2TV에서 방영했던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에서 1위를 차지했던 추억 속 인기 가요를 들을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이문세의 '옛사랑'을 비롯해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등 다양한 음악을 통해 관객을 1980~90년대로 이끈다.



가수를 꿈꾸는 청춘이 '즐겁고 행복했던 그 시절'을 노래하며 꿈, 열정,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추억여행을 돕는 소품과 배경 등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과 아이돌 그룹 카라의 박규리, 개그맨 홍순목, 대학로 연기파 배우 이영호 등이 출연해 라이브밴드 음악에 맞춰 생동감 가득한 무대와 연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다.




티켓 가격은 전석 4만원이며,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2매 구매 시 20%, 3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세부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누리집(aya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