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 참여 공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8 12:02
안산시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 참가 공모 포스터

▲안산시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 참가 공모 포스터 제공=안산시

안산=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안산시가 8월30일까지 '안산 러브송'을 통해 안산을 홍보하기 위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산 러브송은 올해 4월 안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출신 김원준 신안산대학교 뉴케이팝학과장이 안산시에 기부한 '안산시 홍보곡'이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경쾌하고 밝은 리듬의 안산 러브송에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주 공개된 챌린지 영상은 김원준 홍보대사(총감독)뿐만 아니라 신안산대 스타 교수인 간미연 교수(노래), 김준희 교수(안무), 디테오 교수(랩) 등 다수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제작됐다는 입소문을 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챌린지는 완곡(영상 전체, 노래와 랩)과 하프(영상 일부, 30초 이상)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부문별 참가자 100명(팀)에게는 선착순으로 모바일 쿠폰 2만원(완곡)과 1만원(하프)이 각각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안산시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안산 러브송 댄스 영상을 보고 음원과 댄스를 숙지한 뒤 본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직접 촬영한 댄스 영상을 게시하고 참가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민근 안산시장-김원준 안산시홍보대사

▲이민근 안산시장-김원준 안산시홍보대사(오른쪽) 제공=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은 18일 “안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은 안산 러브송을 널리 알리고 음악을 통해 안산을 보다 친숙하게 홍보하기 위해 이번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를 통해 활력과 매력이 넘치는 도시 안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