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민선8기 2주년 시민과대화 7월1일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9 12:36
김포시 민선8기 출범 2주년 시민과 대화 개최 포스터

▲김포시 민선8기 출범 2주년 시민과 대화 개최 포스터 제공=김포시

김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민선8기 김포시가 출범 2주년을 맞아 7월1일 오후 3시 김포아트홀에서 '상상이 현실이 되는 김포, 시민의 상상에 귀 기울입니다'를 주제로 500명 시민이 함께하는 '시민과 대화'를 개최한다.




이번 소통 행사는 진정성 있는 시민과 소통에 강한 의지를 가진 김병수 김포시장 뜻으로 기자회견 대신 시민과 직접 대화에 나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론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김병수 시장은 시민 불편사항에 대한 소통-공감 토크에 나서는 한편, 김포시 숙원사업 해소에 중점을 뒀던 민선8기 전반기 진행 상황을 시민과 공유하고, 시민 일상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후반기 정책 설명에 나설 계획이다.



시민과 대화 참가를 원하는 경우 오는 23일까지 △김포시 공식 누리집 또는 QR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25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접수 △자치행정과 전화 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사전신청 좌석 잔여분에 한해 행사 당일 오후 2시부터 김포아트홀 공연장 입구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특히 23일까지 신청 접수된 질의에 대해선 행사 당일 답변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민선8기 김포시는 2022년 7월 취임인사를 시작으로 읍면동 순회소통, 2023년 시정설명회, 시민공감 나의 인생책, 현장행정 통행시장실, 토크콘서트 통통야행, 테마가 있는 소통광장, 2024년 신년인사회까지 다양한 형태 소통행정을 추진하며 시민과 내실 있는 촘촘한 소통을 이어왔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