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lways wins”…삼성전자, 프랑스 파리서 올림픽 옥외 광고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23 09:22
프랑스 파리 올림픽과 관련, 현지에서 삼성전자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프랑스 파리 올림픽과 관련, 현지에서 삼성전자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프랑스 파리에서 올림픽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프랑스 파리의 주요 명소인 오페라 가르니에와 라 데팡스 등에서 진행 중이며, 패럴림픽이 종료되는 9월 말까지 운영된다.


옥외 광고는 삼성전자의 올림픽 메시지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Open always wins)'를 담고 있으며, 갤럭시 Z 플립5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의 신규 종목 '브레이킹'을 표현해 전세계 올림픽 선수들과 팬들의 새로운 가능성을 응원한다.



삼성전자는 '개방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의 슬로건을 이번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확정한 바 있다.



박규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