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플레이트, 머그 등 용도별 10종 구성
인기 제품 중심 라인업 두 배 늘린 라인업
스타벅스 코리아(SCK컴퍼니)가 오는 28일 자체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코지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집에서 즐기는 피크닉 타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기획된 무광 재질의 도자기 제품이다.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하도록 볼(bowl), 플레이트(plate), 머그(mug) 등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용도별로 앞접시와 메인접시로 사용 가능한 코지 사이렌 원형 플레이트 2종, 사이드 디쉬를 담기 적합한 코지 워드마크 오벌 플레이트 2종, 샐러드와 파스타 등에 제격인 코지 사이렌 오벌 볼 등이다.
소스류 등을 담기 좋은 코지 워드마크 소스볼과 계란 보관을 위한 코지 사이렌 에그홀더, 스프볼 외 머그컵과 티컵도 준비했다.
지난해 5월 온라인 스토어 전용 상품으로 테이블웨어 라인업을 첫 선보이고 스타벅스가 관련 상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첫 판매 당시 요거트 볼, 파스타 플레이트, 파티 플레이트 등이 조기 마감되면서 이번에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크기,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해 상품 라인업을 약 두 배 늘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오는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에서 선공개되며, 이후 28일부터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와 G마켓,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안수빈 스타벅스 코리아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끈 그린 테이블웨어 만큼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도 보다 강화된 구성과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