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제9대 후반기 출범 기념식’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9 22:03
남양주시의회 9일 제9대 후반기 출범 기념식 개최

▲남양주시의회 9일 제9대 후반기 출범 기념식 개최. 제공=남양주시의회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의회는 9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제9대 후반기 의회 출범 기념식'을 열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는 남양주시의회 제9대 후반기 출범에 따라 전반기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의정활동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이정애 부의장을 비롯해 남양주시의원, 의회사무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보고회에서 시의원들은 전문위원으로부터 전반기 의회 성과를 보고받고 향후 의정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시의회를 대표해 조성대 의장이 전반기 의회의 김현택 의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지난 2년간 남양주 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한 전반기 의장단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남양주시의회 9일 제9대 후반기 출범 기념식 개최

▲남양주시의회 9일 제9대 후반기 출범 기념식 개최. 제공=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은 “지난 2년간 최선을 다해 노력한 김현택 의장님을 비롯한 전반기 의장단 노고에 감사하다"며 “후반기 의장으로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21명 동료의원과 함께 '시민과 소통하는 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의회는 지난달 28일 제304회 임시회에서 의장단 선거를 통해 조성대 의장, 이정애 부의장, 이진환 운영위원장, 한근수 자치행정위원장, 이경숙 복지환경위원장, 박경원 도시교통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