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뉴케어’ 제품 지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9 14:01

9일 RMHC Korea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균형영양식 등 4천만원 상당 뉴케어 제품 제공

대상웰라이프rmhckorea

▲지난 8일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오른쪽)과 제프리 존스 RMHC Korea 회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지역사회 환원과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RMHC Korea 서울사무국에서 열린 협약식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RMHC Korea에 약 4000만원 상당의 케어푸드 브랜드 '뉴케어'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보호자들이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균형영양식과 당플랜 죽, 즉석밥, 어린이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 성분을 함유한 영양간식 '마이키즈' 등 11종이다.



제품은 RMHC Korea가 운영하는 양산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의 하우스 내 객실과 식당, 음료 냉장고 등에 비치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중증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기부 문화 실천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RMHC Korea는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비영리재단이다. 양산하우스 운영을 통해 장기 입원 환아를 비롯한 해당 가정이 병원 인근에서 함께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