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베트남에 배달전문 가맹점 첫 개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5 09:31

국내 성공모델 BSK매장, 하노이 신도시에 첫 출점
코리아타운·고급빌라 등 인접해 주민·관광객 기대

BBQ 오션파크점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BBQ의 첫 배달·포장 전문 BSK 매장 '오션파크점'. 사진=제너시스BBQ

BBQ가 베트남에 첫 배달 전문 가맹점을 열고 현지 공략에 돌입했다.




제너시스BBQ그룹은 베트남 수도 하노이의 동부 신도시 오션파크에 배달·포장 전문 BSK(BBQ Smart Kitchen) 1호점 'BBQ 오션파크점' 영업에 들어갔다고 15일 밝혔다.


BSK 매장은 지난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BBQ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배달·포장 전문매장으로, 출시 1년 만에 국내 300호점을 돌파할 정도로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번 베트남 BSK 1호점 BBQ오션파크점은 40㎡(약 12평) 규모로, 베트남 최대 항구도시 하이퐁과 관광지로 유명한 할롱 베이로 가는 진입로에 위치해 있다고 BBQ는 소개했다.


매장 인근에는 한국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K-타운이 조성돼 있고, 베트남에서 가장 큰 교육 인프라를 보유한 사립학교 빈스쿨을 포함해 고급빌라 등 주거단지도 밀집되 있어 회사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이번에 개장한 BBQ오션파크점은 베트남이 직접 운영하는 BSK 매장"이라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베트남에 K-푸드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매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