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영화제·워터건 서바이벌 등 경마공원별 이벤트
장외발매소 입장료 2천원 할인…순차적 경마 휴식도
한국마사회가 여름휴가 시즌과 경마공원 순차적 휴장기를 맞아 26일부터 8월 4일까지 2주간 서울·부산경남·제주 등 전국 3개 경마공원에서 무료입장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마사회는 이번 무료입장 기간동안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경기 과천 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야간영화제, 워터건 서바이벌 등 이벤트를 포함한 '썸머 업고 튀어' 행사를 개최하고, 부산경마공원에서는 '블루밍 워터 페스티벌', 제주경마공원에서는 '몽생이 아쿠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첫 주 토·일요일 이틀간(7월 27·28일) 서울경마공원에 방문해 자율발매기로 베팅한 고객 총 8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휴대형 선풍기를 제공하는 '더위사냥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사회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여름철에 멀리 이동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경마공원에서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이겨내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무더위 경마 휴식기를 갖는 경마공원별 휴장기간은 각각 부산은 7월 26~28일, 제주 8월 2~4일, 서울 8월 9~11일이며 사업장별 휴장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