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2024년도 2학기 수강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01 15:40
중앙대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2024년도 2학기 수강생 모집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2024학년도 2학기 능력개발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을 오는 9월 3일에 개강한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은 건강하고 진취적인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며 정년퇴직 후에도 사회적 생산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어하는 시니어모델 양성 입문과정이다. 나이제한은 없으며 45세 이상의 건강한 남.여 누구나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과정은 주2회(화목)로 총 32회 수업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개인별 자세와 걸음걸이 체크 및 교정, 모델의 기본인 무대에서의 워킹과 포즈·턴,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카메라 시선처리 방법, 포토포즈 스튜디오 실습 촬영수업, 연기 특강, 이미지메이킹(퍼스널컬러) 특강 등 모델로서의 필요한 기본수업이 진행된다. 아울러 과정 수료 후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을 정도의 스킬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학교 관계자는 “본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수료자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패션쇼 및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오디션과 무대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시니어모델 과정의 주임교수인 김소영 교수는 23년 이상 경력의 현역 패션모델 출신이다. 현재 패션쇼 연출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 패션모델 매니지먼트와 모델센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김 교수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시니어모델 과정을 도입한 중앙대 미래교육원에서 2019년 첫 개강부터 현재까지 강의하고 있다"며, “시니어모델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 중 현재 패션쇼와 광고모델, 연기자로 활동하는 많은 시니어모델들을 배출했고 현재도 양성 중"이라고 밝혔다.


과정 모집 기간은 오는 8월2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능력개발 카테고리 전문교육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