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영어프로그램 ‘당근과캐롯 시즌8’, ‘마녀의 영어수업 코너’ 촬영현장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07 10:45
어린이영어프로그램 '당근과캐롯 시즌8', '마녀의 영어수업 코너' 촬영현장 공개

대교 어린이TV에서 오는 10월 방영될 예정인 '당근과 캐롯 시즌8'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7월26일 촬영한 '당근과 캐롯 시즌8'은 10월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11시에 대교 어린이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당근과 캐롯 시즌8'은 총8부작으로, 유튜브, 네이버TV, 주니어네이버에 송출 확정됐으며 추후 다양한 IPTV, OTT플랫폼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당근과 캐롯 시즌7'에 이어 '당근과 캐롯 시즌8'에서도 개그우먼이자 뮤지컬배우 김수미가 메인MC인 캐롯 언니를 맡아 진행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당근과 캐롯 시즌8 마녀의 수업 코너에서는 당근과 캐롯언니의 케미가 돋보이는 오프닝 콩트뿐만 아니라 당근이와 마녀의 티키타카도 기대하셔도 좋다"며 “많은 직원들이 모여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시즌7까지 송출 완료 된 '당근과 캐롯'은 온 가족이 모여 볼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키즈 대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동화, 체조, 영어, 놀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참여형 콘텐츠답게 부모가 함께 참여해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들이 많이 그려져 조회수 74만회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교 어린이TV를 비롯한 대교 노리Q, 유튜브, 네이버TV, 쥬니버(쥬니어네이버), 각종OTT플랫폼을 통해 성황리에 방영됐다.




일산 롯데백화점10층에 위치해 있던 키즈 전문 제작사 플로르방송제작사 본사는 지난 3월 강남으로 이전했다. 더욱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영어프로그램 '당근과캐롯' 출연신청 지원은 4세부터 13세까지 경력이 없는 어린이들도참여가 가능하다. 오디션 신청은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