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브레인트레이너 시험 8명 합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08 16:26

국가자격증 대비반 운영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브레인트레이너 시험 8명 합격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기반감정코칭학과(학과장 고건영)는 최근 실시한 '55회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시험'에서 재학생과 졸업생 등 총 8명이 합격했다고 8일 밝혔다.




합격자들은 뇌기반감정코칭학과에서 운영 중인 국가 자격증 대비반에서 지난 3월부터 함께 준비해온 학생들이다. 매주 일요일 온라인 화상을 통해 이론시험과 실기시험을 준비했다.


합격한 글로벌사이버대 학생은 “함께 격려하면서 공부한 것이 시험 합격의 원동력이 됐다"면서 “서로 도움을 주고받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다. 많은 합격자가 나와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희 졸업생(자격대비반 팀장)은 “지난해 청소년상담사 3급, 올해 임상심리사 2급 합격에 이어 올해 브레인트레이너 시험 필기와 실기를 동시에 합격해 기쁘다"며 “3개의 자격증이 보완적인 성격으로 어느 하나도 빠짐없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에서는 학생들이 재학 중 국가 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을 갖추고 취·창업에 도움이 되도록 자격증 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매주 일요일마다 청소년상담사 3급 자격대비반을 운영 중이다. 11월에 예정된 56회 브레인트레이너 시험 대비반은 오는 9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오는 8월 19일까지 뇌기반감정코칭학과를 비롯한 14개 학부(과)에서 202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