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금 1천만원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08 09:39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7일 장학금 1천만원 기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7일 장학금 1천만원 기부. 제공=군포시

군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경기도지부 군포시지회가 7일 군포시청 시장실에서 1000만원 장학기금을 (재)군포사랑장학회에 전달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는 국가를 위해 특수임무를 수행한 애국자가 모인 단체로 수중-수변정화활동 및 급식봉사활동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는 2019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장학기금을 기부했으며 누적 기부액은 5550만원에 이른다.



김성철 군포사랑장학회 이사장은 “매년 잊지 않고 이렇게 꾸준히 장학회에 기탁해준 장학금은 정직하고 투명한 장학회 운영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사랑장학회 명예이사장(군포시장)은 “자라나는 학생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에 감사하며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이 듬뿍 담긴 소중한 장학금이 우리 지역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군포시 출연기관인 군포사랑장학회는 지난 5월18일 관내 학생 230명에게 상반기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하반기 장학금은 9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세부내용은 군포사랑장학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