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 3대 이사장 이덕행 선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10 10:54
주광덕 남양주시장 9일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주재

▲주광덕 남양주시장 9일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주재. 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는 9일 시청 여유당에서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및 제4회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2년 임기 선임직 이사와 감사 등 11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 진행된 제4회 임시이사회에선 복지재단 이사장 선출에 대한 심의와 의결이 이뤄졌다.


주광덕 시장은 “남양주시가 100만 메가시티로 도약하는 가운데 새롭게 출범하는 제3대 임원 이사회 역할이 크며, 그만큼 기대도 많다"며 “임원의 헌신과 리더십이 '더 나은 복지도시 남양주'를 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양주시 9일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개최

▲남양주시 9일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개최. 제공=남양주시

또한 “작은 나눔이 모여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시민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남양주 곳곳으로 퍼져나갈 수 있도록 복지재단 사업을 적극적으로 돕고 협력해 달라"고 요청했다.


제3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이덕행 이사장은 “남양주시복지재단 설립 목적에 맞게 남양주시민 삶의 질 향상과 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임명된 이사와 감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운영 법률'에 따라 최종 선발과정을 거쳐 지난 5일 임기를 시작했으며, 오는 2026년 8월4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남양주시 9일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개최

▲남양주시 9일 남양주시복지재단 제3대 이사회 임원 임명식 개최. 제공=남양주시

한편 남양주시복지재단은 2021년 출범 이후 복지정책 연구-조사, 사회복지시설 컨설팅 및 역량 강화 교육,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