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펜져스 구본길·오상욱·도경동·박상원, ‘현무카세’ 출격..진솔 토크 예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13 09:09
뉴펜져스

▲오는 22일 방송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7회에 2024 파리올림픽에서 금빛 사냥에 성공한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이 출연해 전현무, 김지석과 만난다.구본길

새로운 펜싱 어벤져스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이 '현무카세'에 출격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7회에 '2024 파리올림픽'에서 금빛 사냥에 성공한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이 출연해 전현무, 김지석과 만난다.


펜싱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은 '뉴 어펜져스'(어벤져스+펜싱)라는 애칭과 함께 전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끌어 모았다. 2024 파리올림픽 한국 첫 금메달의 주인공인 오상욱은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모두 금메달을 획득하며 2관왕에 올랐고, 대한민국 최초로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 아시아선수권대회, 아시안게임까지 4개 대회를 석권하는 등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렇듯 '금빛 찌르기'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네 사람은 완전체로 '현무카세'에 출격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선수들이 뽑은 명장면, 훈련 과정 등 올림픽 뒷이야기는 물론 각자의 개인사까지 허심탄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파리 올림픽 역도 캐스터로 활약한 전현무와 뉴펜져스 4인이 토크 케미스트리와 전현무, 김지석이 대접할 국가대표 맞춤 코스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상승한다.


22일 오후 9시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