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관광공사, 온 가족이 즐기는 해양레저 축제 ‘2024 인천낚시박람회’ 개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1 12:42

낚시 및 캠핑용품, 체험 이벤트, 인천 섬 해양관광 콘텐츠가 한자리에

ㅇ

▲제공=인천시관광공사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유일의 해양레저 전시회인 '2024 인천낚시박람회' 가 인천관광공사와 서울메쎄 공동 주최로 오는 23일 부터 25일 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유수의 낚시용품 제조 및 유통사인 프로피싱, 유정피싱을 비롯한 낚시 및 캠핑용품 종합 전문기업인 싸파에프앤씨, 아오맥스 등 53개사 214부스 규모로 참가하였으며, 가을낚시를 준비하는 낚시인을 비롯한 해양레저 관광에 관심 있는 모든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참관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개최된다. 준비된 과녁에 낚싯대를 캐스팅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낚시 캐스팅 체험'을 매일 개최하여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고, 2만원 이상 전시회 현장 구매 시 제공하는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낚싯대, 태클박스 등 경품을 제공하는'스탬프-랠리'도 매일 진행한다.



정재균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팀장은 “인천 해양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콘텐츠를 통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낚시 박람회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다채로운 품목들과 이벤트를 선보여 인천을 대표하는 해양레저 전시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전시회의 주최사인 인천관광공사에서는 '옹진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여행상품을 비롯해 인천 섬 해양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며, 인천 섬의 지역 특산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기간 동안 인천시티투어 순환형 노선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도와 영종도를 운행하는 '바다노선'과 인천 차이나타운 등을 운행하는 '레트로 노선'이 적용되며,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송도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인천낚시박람회 입장 팔찌를 제시하면 된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