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메인 콘셉트 ‘태국 방콕·파타야 골프 트립’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를 선보이고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린 라운지는 '리프레시 고메(Refresh Gourmet)'를 브랜드 콘셉트로 설정했다. 골퍼들이 친목과 교류의 즐거움이 있는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가을 시즌 메뉴도 선보인다. 아워홈은 올해 골프장 외식 콘셉트를 '골프 트립'으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글로벌 주요 도시의 특색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중국 칭따오와 일본 규슈 골프 트립을 주제로 특색 있는 중·일식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가을 메뉴 메인 콘셉트는 '태국 방콕·파타야 골프 트립'이다. 동남아시아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태국 음식과 최신 식음 트렌드를 조화시켜 신메뉴를 개발했다.
얌운센(태국식 면 샐러드)·텃만쿵(튀김요리)·레몬글라스 치킨 등 3가지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타이 스트릿 샘플러와 왕새우 팟타이, 타이 코코넛 푸팟퐁커리, 타이 칠리 항정살 덮밥 등이다.
골프장 베스트 메뉴인 전골과 탕 중심으로 기존 한식 메뉴도 개편했다. △도가니수육 모듬찜 △통낙지 자박갈비 전골 △반반 어묵탕 총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과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메뉴는 매장 별로 다르다.
전준범 아워홈 브랜드전략부문장은 “골퍼들에게 맛과 영양, 즐거움을 갖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골프장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자 골프장 전용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그린 라운지를 앞세워 골프장 식음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