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추석맞이 고향사랑기부 ‘1+1’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8 11:43
'추석맞이 김포시 고향사랑기부 1+1 이벤트' 포스터

▲'추석맞이 김포시 고향사랑기부 1+1 이벤트' 포스터. 제공=김포시

김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김포시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모금액 확대를 위해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추석맞이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이후 김포시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종 참여인원 10%에 해당하는 인원(최대 300명)에게 3만원 상당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e 누리집 또는 전국 NH농협은행(지역 농-축협 포함) 창구를 통해 김포시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김포시는 현재 지역 특산물인 김포 금쌀을 포함해 농-축산물, 가공식품, 관광-서비스 상품 등을 기부자를 위한 답례품으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송천영 자치행정과장은 28일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우리 시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성공과 기부금 모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주요 답례품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주요 답례품. 제공=김포시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주요 답례품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주요 답례품. 제공=김포시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타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로 기부하고 세액공제 및 기부금액 30% 이내 답례품을 제공받는 제도다.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주민 문화-예술-보건 등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기타 주민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업 등에 사용된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