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3 08:03

6일 오전 10시~5시,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3층 대강당
대양의료기㈜, ㈜리스템, ㈜네오바이오텍 등 22개 기업 참여

원주시 슬로건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원주시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원주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3층 대강당에서 '원주 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를 개최한다.




제20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인 'GMES 2024' 기간 개최되며 지역 내 의료기기 업체에 우수 인력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정보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원주시,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 현장 면접은 오후 2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대양의료기㈜, ㈜리스템, ㈜네오바이오텍 등 11개 지역 의료기기 업체를 비롯한 22개 기업이 참여하여 98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명사진 촬영, MBTI 검사, 지문 적성검사, 이미지 메이킹 등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오전 10시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 업체, 근로조건 등 구체적인 내용은 원주시 누리집 취업정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일자리과 일자리창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병국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기업에는 인재를 채용하는 기회가 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성공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구직자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