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개 명품·신흥 신발 브랜드 판매
맞춤형 큐레이션, 직관적 정보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부터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신발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스니커즈 전문관은 계절과 상황에 맞는 제품을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해 선보인다. 직관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발 길이, 발볼 넓이 등 남녀 표준 발사이즈에 맞춘 실측 가이드도 제공한다.
단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브랜드별 역사, 가치, 미션 등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운영한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수는 총 50여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릭오웬스, 사카이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 중인 명품 브랜드 스니커즈부터 신흥 스포츠웨어 브랜드 등이다. 추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릭오웬스 스니커즈도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내년까지 스니커즈 전문관 내 브랜드 수를 80개까지 늘리며 카테고리 확장에 주력할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스니커즈 쇼핑하면 에스아이빌리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국내외 가장 뜨거운 브랜드만 엄선해 이번 전문관 출시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