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2024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참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4 23:21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3일 제25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축사 발표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3일 제25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축사 발표. 제공=남양주시의회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의회는 3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 2024년 제25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에 참석해 사회복지 종사자들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이날 기념식은 제25회 사회복지의날을 맞이해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 종사자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행사는 남양주시립합창단 축하공연, 국민의례, 기념사,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 축사 순으로 이어졌으며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이정애 부의장, 김영실-박은경-이수련 의원, 주광덕 남양주시장, 사회복지 관련 공무원, 자원봉사자, 단체 종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조성대 의장은 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15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그동안 헌신적인 봉사에 대한 감사마음을 건넸다.


축사를 통해 조성대 의장은 “사회복지 일선에서 묵묵히 애써준 사회복지 종사자 덕분에 우리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는 많은 시민이 삶에 희망을 가질 수 있었다"며 “사회복지 종사자가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남양주시의회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