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드림아트’와 함께한 협찬 촬영 현장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19 17:26
플로르방송제작사, '드림아트'와 함께한 협찬 촬영 현장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최근 '드림아트'와 함께한 협찬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교보문고에서 판매 중인 패밀리 매거진 '키라키즈'와 미술용품 브랜드 '드림아트'가 함께 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는 특별 브랜드 드림아트는 지난 2021년 브랜드를 런칭했다. 런칭 후 아이들의 판타지를 도화지 위에서 모두 펼칠 수 있도록 여러 미술용품 판매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미술용품 사용법, 그리는 법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또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림아트'가 '키라키즈 16호'에 플로르 소속 키즈모델들과 함께하게 됐다. '키라키즈(KiRAKiDZ)'는 아이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찬란한 순간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패밀리 매거진으로, 매번 새로운 컨셉의 화보와 다양한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드림아트'와 함께한 협찬 촬영 현장 공개

매거진을 감독하고 있는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키라키즈는 교보문고 발행 즉시 완판 신화를 세워 추가 발행을 진행하는 기록까지 남긴 키즈 대표 매거진"이라며 “9월 2일 발행된 키라키즈 16호는 교보문고 주간베스트 7위에 오르며, '키라키즈' 매거진의 인기를 보여줬다. 16호에는 '아이주', '지엠팜', '키친유', '브리엘', '요구르트런', '서울드래곤시티', '국립항공박물관' 등 '드림아트'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키라키즈 16호는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많은 스탭들이 함께 노력해 만들어낸 키라키즈 매거진에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키라키즈 16호에는 브랜드들과 함께 만든 페이지 외에도, 어린이들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는 코너, 어린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존 코너, 여름철 야외활동에 관한 정보 코너 등 여러 가지 내용을 볼 수 있어 더욱 다채롭다"고 덧붙였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키즈·하이틴 전문 매니지먼트 방송 제작사로 장희수, 윤태진, 고태희, 장명갑이 전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