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영 Ksis 대표,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에서 표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3 17:49
인천

▲김보영 Ksis 대표 시상식 모습 제공=인천사격연맹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김보영 ㈜ksls(대한표준레이저사격)이 '2024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레이저 사격 부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협회는 지난 2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협회는 신문·방송 언론인들의 모임으로 국내 대표적인 언론단체다.


협회는 상을 수여하는 취지에 대해 “현대사회가 요구하는 뉴리더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서 혁신과 창조,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상을 구현하고 대한민국 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로 공이 큰 주요 인물들을 부문별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그동안 인천시체육회와 사격진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으로 인천사격연맹과 레이저 사격대회를 공동 개최 또는 후원하면서 인재 양성과 레이저 사격의 저변확대와 발전에 노력한 공헌을 인정받았다.


특히 사격센터를 운영하면서 1:1맞춤 트레이님으로 국가대표를 배출하는 등 전국적으로 레이저사격의 붐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새로운 국민 생활 스포츠로 레이저 사격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