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라루셀, 프리미엄 산모교실 ‘맘다해 데이즈’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5 21:04
라루셀

▲'맘다해 데이즈' 행사 모습 제공=라루셀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LALUCELL)이 25일 국내 최고 육아어플 열달후에와 함께 임산부 소통 강화를 위해 프리미엄 산모교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밝혔다.




라루셀은 지난 6월에 진행한 맘다해 데이즈 산모교실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앵콜 이벤트로 이날 다시한번 진행했다.


전 좌석 프리미엄 템퍼 침대가 설치된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진행한 맘다해 데이즈에 참석한 예비맘들에게는 씨네드쉐프의 전문 쉐프가 예비맘의 건강을 고려해 준비한 런치 코스와 함께 모유 수유 전문가인 박경숙 원장의 올바른 수유법 강의와 더불어 강남소방서에서 영유아 응급처치 강의를 진행해 육아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 라루셀은 참석한 예비맘 전원에게 EWG 그린 등급 원료와 독자 특허기술 원료 등을 사용한 토너, 세럼, 영양크림, 튼살크림, 튼살패치, 선크림 등 라루셀의 프리미엄 스킨&바디케어 화장품과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선물했다.


라루셀은 임산부 금지 성분을 제외했으며 특허 받은 항염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줄기세포, 독자 리포좀 기술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임산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 남녀에게 신뢰받는 브랜드이다.




열달후에는 임신준비부터 출산, 육아까지 단계별 맞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임신 전 생체 데이터 기반 임신 확률 확인, 임신 중 초음파 자동 분석, 출산 후 아이 발달 체크 등 을 한 번에 할 수 있게 도우며 국내 40만 유저가 사용중이다.


바이오코스 라루셀 관계자는 “국내에서 산모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맘다해 데이즈 프리미엄 산모교실을 통해 다시한번 예비 엄마들과 만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태어날 소중한 아이와 예비 엄마를 위한 좋은 자리에 함께 해서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다많은 분들을 찾아뵙고 싶다"고 말했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