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여성으로 꾸린 17기 소비자평가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5 20:17
한화생명 임직원이 17기 소비자 평가단으로 위촉된 고객 패널 6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채범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가운데), 한정선 마케팅실장(사진 왼쪽), 문수진 고객서비스실장(사진 오른쪽)이 17기 소비자 평가단으로 위촉된 고객 패널 6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나채범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제 1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 패널 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년여간 여성 특화 보험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온 한화손해보험은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해 상품 및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 주부와 미혼여성으로 17기 소비자 평가단을 구성했다.


17기 소비자 평가단은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고객의 관점으로 여성을 위한 보장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발굴, 온라인 채널 가입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서비스 개선 방안 등의 제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성의 생애주기에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로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고객의 삶이 보다 풍요로워지도록 고객중심경영을 지속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