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0주년 기념 리뉴얼…빨간 바탕색 더 선명하고 감각적
情(정) 글자도 확대, ‘마음을 나누는 情’ 광고문구 새로 추가
올해로 제품 출시 50주년을 맞은 오리온의 대표 과자 '초코파이情(정)'이 10년 만에 좀더 선명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단장했다.
26일 오리온에 따르면, 초코파이의 새 패키지는 제품 고유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색상과 전통 무늬로 옷을 갈아입었다.
반세기 동안 가족·친구·지인들과 함께 나눴던 초코파이의 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情' 글자를 크게 새겼으며, 패키지 하단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새 문구도 삽입했다.
또한 먹음직스럽게 잘린 초코파이를 감싸는 띠에는 예전의 초코파이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파란색을 더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20년 만에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복구풍) 초코파이 증정행사'를 대형마트·온라인몰 등에서 진행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5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면서 “앞으로 50년도 초코파이의 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