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인천에서의 대표 경험 <인천9경> 소개
1400개 숙소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체류여행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 최초로 야놀자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인천 숙박기획전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야놀자 플랫폼'에서 진행되는'인천9경 테마 숙박기획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방송인 김태진이 인천을 소개하는 방송으로 특별히 기획됐다.
특히 최근 선정된 <인천9경>과 연계해 인천에서 꼭 해야 할 다양한 경험들을 소개하고 숙박 기획전과 연계하여 지역의 체류를 증대시키고자 마련됐다.
라이브방송 중 할인대상인 약14000개의 인천 숙소를 예매하면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방송 이후에는내달 2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투숙일 기준 11월 말까지 사용가능하다.
또한 기획전과 더불어 <야놀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30일부터 11월 말까지 인천9경 중 1곳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숙박기획전은 단순히 숙박할인이 아닌, 인천의 대표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을 소개해 인천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이를 숙박 소비로 연결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인천이 지자체 최초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인천에서의 체류를 늘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