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가족센터, 2024년 ‘영천가족 사랑축제’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9 12:07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





ㅂ

▲지난 28일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에서 영천시가족센터 주관 영천가족 사랑축제를 개최했다. 제공=영천시

영천=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영천시는 지난 28일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에서 영천시가족센터에서 주관하는 '영천가족 사랑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영천가족 사랑축제는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 소통의 공간을 통해 온 식구가 오순도순 함께하는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날 축제는 영천시 거주 가족 5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한 가족들은 매직쇼 및 벌룬쇼 공연과 소품 제작 부스, 에어바운스 놀이기구 등 다양한 가족 단위 체험활동을 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 참여자는 “주말에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접하기 쉽지 않은데, 이번 가족센터 행사 덕분에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아이들은 영천의 근간이자 미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 영천'을 만들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가족센터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가족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54-334-2882)로 문의하면 된다.





손중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