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스위트·러블리드림·마이드림 3종 만족도 높아
우수 내장재·스프링 사용, 신체지지·착와감 차별화
청호나이스는 본격적인 가을 혼수와 이사철을 맞아 매트리스 제품군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대표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인 △'로얄스위트' △'러블리드림' △'마이드림'이다. 각 제품은 뛰어난 내장재와 스프링을 사용해 사용자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소개했다.
이중 '로얄스위트'는 글로벌 특급호텔들이 선택한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고급 호텔에서 침대를 경험한 뒤 프리미엄 매트리스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많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로얄스위트'는 3Way 9Zone 독립형 포켓스프링이 적용돼 결림이 적도록 신체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한다.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텐셀 니트 원단을 사용해 항 알레르기 기능도 갖췄다.
아울러 '러블리드림'은 두 가지 탄성의 독립 스프링을 7개 존으로 나눠 배치, 독립스프링이 신체 굴곡에 맞게 빈틈없이 하중을 지지해 오래도록 꺼짐이 없도록 제작한 제품이다. 유럽 친환경 인증 제도인 오코텍스(OEKO-TEX)의 스탠다드 CLASS 1 인증도 획득했다.
이밖에 '마이드림'은 청호나이스가 영국 최고의 침대 기업인 '사일런나잇'과 파트너십을 맺고 수면공학연구소를 운영 중인 매트리스 전문 기업 '자모네(ZAMONE)'와 함께 선보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마이드림'은 '9존 고밀도 프로파일폼'과 함께 우수한 품질의 내장재가 적용돼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포근한 착와감을 구현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수면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신중히 선택할 수밖에 없다"며 “청호나이스 '로얄스위트', '러블리드림', '마이드림'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전문 교육을 받은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친환경·이중 살균 공법으로 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 등을 제거해주는 '7단계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