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업대 헤어디자인과, ‘2024년 두근두근 페스티벌’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02 11:33



1

▲제공=대구공업대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 전공동아리 꾸르젬르에서는 대구 달서구에서 지난달 28일 두류공원 2.28 자유 광장에서 진행되는 청년을 응원하고 가족의 소중한 가치를 확산시키는 '2024년 두근두근 페스티벌'에 8명이 참여했다.




헤어 스타일링 맛집(어서와! 스타일 맛집은 처음이지)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 지역사회 다양한 문화 활성화,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 전공동아리 꾸르젬르는 산업현장의 트렌드를 분석, 전공에 대한 이해력과 직업적 자긍심을 높이고, 재능기부를 적극적으로 실천함으로써 단순히 헤어디자이너의 역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것을 참여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행사에 참여한 전공동아리 회원들은 “봉사에 대한 열정이 있었지만 참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 참여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전공 관련 봉사활동은 현장실습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지역사회와 상생, 기여 활동에 보탬이 되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으며, 향후 재능기부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의사를 밝혔다.



손중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