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72시간 타임세일 ‘몬스터 세일 페스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04 16:43
레고랜드 몬스터 세일 페스타

▲레고랜드 몬스터 세일 페스타 포스터. 제공=레고랜드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을 시즌 72시간 타임세일 '몬스터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레고랜드에 따르면 가을 시즌 나들이족을 목표로 파크 1일 입장권과 호텔 숙박 패키지를 파격 할인한다.


72시간 타임 세일은 내달 1일과 3일 그리고 9일 등 연이은 공휴일과 더불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 시즌을 위해 기획됐다.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 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일 입장권은 타임세일을 통해 대인권과 소인권 모두 40% 할인된 3만원대에 판매하며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는 정상가 기준 주중은 30%, 주말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연말인 1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에는 레고 테마룸 1박과 가족 5인(성인 2명, 어린이 3명) 기준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한편 레고랜드는 가을을 맞아 몬스터 축제와 거리공연으로 가득한 새로운 '몬스터 캐슬' 시즌도 선보이고 있다. 여행과 야외 활동에 최적기인 가을철, 가족과의 나들이에 즐거움을 더해줄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타임세일의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