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성남시청소년 창의과학축제 2년 연속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05 10:05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성남시청소년 창의과학축제 2년 연속 참가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가 10월 5일 열리는 '제15회 성남시청소년 창의과학축제'에 2년 연속 참가한다. 이번 참가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게임산업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현장에서는 수강생이 직접 개발한 게임 시연과 함께 게임대회가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성남 및 수원 지역 청소년들과 게임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전문 게임산업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오는 11월 '지스타(G-STAR) 2024'에서 학생들이 제작한 작품을 출품할 계획을 밝혀 게임산업에 대한 실질적 교육과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 e스포츠 프로게이머, 웹툰 작가 지망생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과 국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 성남, 수원 등 주요 도시에 여러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게임프로그래밍, 3D그래픽, 블록체인, NFT 등 4차 산업 관련 교육과정도 제공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실무 중심의 강사진과 다양한 학습 기회를 통해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성남시청소년 창의과학축제를 통해 더욱 많은 청소년들이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