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제11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4 11:37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1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서국동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왼쪽 다섯 번째)가 수상한 소비자패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1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서국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지난 4월 선정된 소비자패널 12명이 참석해 소비자패널 활동 결과 보고 및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농협손해보험은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모바일 고령자 전용모드 화면 추가 등 총 58건의 아이디어를 제안 받았으며 이후 업무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서국동 대표이사는 “지난 3개월간 당사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많은 의견을 주신 소비자패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업무개선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해보험은 2014년부터 총 11번의 소비자패널을 운영했으며 콜센터 ARS메뉴 개선, 상품약관 민원 사례 보강, 간병전문 시니어종합보험 개발 등 소비자패널의 의견을 바탕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