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운-김경필, 양주시민에게 11월행복 전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8 12:12
양주시 '2024년 양주시 행복특강' 포스터

▲양주시 '2024년 양주시 행복특강' 포스터. 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양주시가 내달 2일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 26일 금융-경제 전문가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를 초청해 시민과 함께 경험과 지식을 나누는 '2024년 양주시 행복특강'을 개최한다.




문화심리학자이자 여러가지문제연구소장인 김정운 박사는 인문학과 심리학을 기반으로 현대인이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기 위한 '행복의 조건'은 과연 무엇인지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오늘은 짠테크 내일은 플렉스> 저자이자 KBS '국민영수증' '하이엔드 소금쟁이' 등에 출연한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는 '잘 쓰고 잘 모으는 부자 되는 공식'을 주제로 같은 월급으로 다른 결과를 만들기 위한 재테크 노하우를 알려준다.



양주시는 특강별 선착순 300명을 사전 모집한다. 신청은 양주시평생학습관 수강신청 누리집 또는 홍보 포스터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김정운 박사 강연은 오는 21일부터, 김경필 머니트레이너 강연은 내달 13일부터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18일 “다양한 주제의 수준 높은 강연이 펼쳐지니 시민 삶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특히 이번 강연이 시민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양주시평생학습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양주시 교육체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