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제품 리뉴얼, 라인업 확장 통해 매출 확대
“춘천 3공장 통해 하이뮨 음료 제품군 강화 박차”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2020년 출시된 하이뮨은 소비자 입맛을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꾸준한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으로 거쳐왔다.
식사 대용으로 내놓은 '하이뮨 음료', 당 섭취를 신경 쓰는 소비자를 고려한 '하이뮨 음료 저당', 운동 전후 고단백 보충을 위한 '하이뮨 액티브' 등이다.
이 같은 노력에 따라 출시 첫 해 300억원을 기록한 하이뮨 매출은 2년 만인 2022년 누적 합산 3000억원으로 10배나 불었다. 지난해 40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5000억원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신설한 춘천 3공장을 통해 하이뮨 케어메이트, 하이뮨 액티브 등 음료 제품군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유 단백질 기반의 제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춘천 제3공장의 가동을 통해 더욱 정교한 생산과 품질 관리가 가능해졌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