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LG전자는 오는 30일까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가전, 모바일, 정보기술(IT) 제품 등 총 15개 품목·148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건습식 일체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이동형 스마트 모니터인 '무빙스타일', 액자형 스피커 '뮤직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이사·혼수 등으로 다양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495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하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인공지능(AI) 패키지도 새롭게 제공한다.
AI 패키지는 2개 이상 품목의 AI 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을 지원하며 스마트 패키지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LG전자도 한 달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 총 19개 제품군, 133개 모델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구매 제품과 품목 수에 따라 최대 5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2개 제품군, 27개 모델을 구독으로 구매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LG전자 베스트샵과 LGE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LG코드제로 로보킹 AI 프리스탠딩 △LG 스탠바이미 고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