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 아모레퍼시픽 기업탐방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20 08:51

학생들 뷰티산업 직무이해도 향상·취업준비 지원

덕성여대 아모레퍼시픽 기업탐방 현장에 참여한 학생들의 모습

▲덕성여대 아모레퍼시픽 기업탐방 현장에 참여한 학생들의 모습. 사진=덕성여대 제공

덕성여대 대학일자리본부는 기업탐방의 일환으로 지난 5일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임직원으로터 따뜻한 인사말과 함께 뷰티 산업 및 기업에 대한 소개를 듣고, 6명의 현직자로 구성된 멘토와 화장품 분야의 다양한 직무 및 취업멘토링을 진행했다. 이어서 구내식당에서의 점심, 기업 투어도 진행했는데, 아모레퍼시픽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뷰티 및 화장품 브랜드 회사로서 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청년 여성들인 프로그램 참여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덕성여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청년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기업을 탐방해 일터환경 등 기업현장을 둘러보고, 기업 및 인재상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재직자의 조언도 들으면서 구체적인 취업역량을 확인하는 등 취업마인드 제고, 필요한 역량강화,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기회를 가졌다고 평가했다.



덕성여대 이호림 대학일자리본부장(바이오공학전공 교수)은 “자체 인프라 및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여 청년학생들에게 기업체험을 통한 직무이해도 향상 및 취업마인드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덕성여대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을 수행하는 대학이다.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