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네이처로드’ 기자단 초청 팸투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28 02:13
강원관광로드 기자단 초청 팸투어

▲강원관광재단은 강원관광도로(네이처로드) 브랜드 홍보를 위해 25일과 26일 기자단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제공=강원관광재단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강원관광재단은 강원관광도로(네이처로드) 브랜드 홍보를 위해 25일과 26일 이틀간 춘천, 인제, 홍천, 횡성 일원에서 기자단 초청 팸투어을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강원관광도로(네이처로드)의 첫 번째 코스인 호수 드라이브 길을 따라 춘천 스카이워크와 소양강 처녀상을 방문하고, 설악산 드라이브길의 두 번째 코스인 인제 스마트복합쉼터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소양강의 절경을 즐겼다.


또 인제스피디움에서 국내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인 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하며 기존의 서킷트랙과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했다.



둘째 날에는 홍천 수타사와 횡성 풍수원 성당을 방문해 강원도의 늦가을 풍경을 만끽하며 강원의 자연미를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성현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기자단 초청여행(팸투어)을 통해 강원관광도로(네이처로드) 브랜드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 2025-2026 강원방문의 해를 맞아 많은 여행객들이 강원의 국도와 지방도를 이용해 강원의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관광도로(네이처로드)는 총 1298km의 길이에 걸쳐 7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다. 각 코스는 강원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브 코스를 제공한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