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은언니는 청담 메이크업샵 ‘프헤’의 대표 원장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뷰티계의 트렌드세터로 알려진다. 이와 협업한 커밋박스는 커밋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에이터 큐레이션 박스로, 인기 크리에이터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상은언니 커밋박스 시즌2’는 데일리 박스, 홀리데이 박스로 나누어 총 2종으로 선보였다. 터치인솔의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은 데일리 박스에 포함돼 있었으며, 12월 6일 상은언니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로 공개된 후 9일 박스가 오픈됐다.
특히 완판된 터치인솔의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은 두 가지 타입의 파우더로 최적 배합을 해 답답함이 없는 한겹의 완벽한 커버력이 특징으로 기미, 잡티, 주름, 모공 커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탄성감이 있는 탱글한 하트 쉐입의 브러시는 극미세모로 보다 쉽고 세심하게 터치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터치의 속광 그대로 피부 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빛나도록 하는 맑은 결광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안티 다크닝 테스트도 마쳐 가볍고 균일하게 밀착된 제품은 무너짐 없이 롱래스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 특유의 답답함 없이 세미 글로우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상은언니 커밋박스 시즌2를 통해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 라인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