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하트스틱 파운데이션’, 상은언니 커밋박스 시즌2 통해 완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1 11:16

5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SNS 총 구독자 62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상은언니’와 커밋박스가 협업해 선보인 ‘상은언니 커밋박스 시즌2’에서 본느가 운영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의 ‘프리티필터 인마이하트 스틱 파운데이션(이하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이 성황리에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11일 전했다.

상은언니는 청담 메이크업샵 ‘프헤’의 대표 원장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뷰티계의 트렌드세터로 알려진다. 이와 협업한 커밋박스는 커밋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에이터 큐레이션 박스로, 인기 크리에이터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상은언니 커밋박스 시즌2’는 데일리 박스, 홀리데이 박스로 나누어 총 2종으로 선보였다. 터치인솔의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은 데일리 박스에 포함돼 있었으며, 12월 6일 상은언니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로 공개된 후 9일 박스가 오픈됐다.

특히 완판된 터치인솔의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은 두 가지 타입의 파우더로 최적 배합을 해 답답함이 없는 한겹의 완벽한 커버력이 특징으로 기미, 잡티, 주름, 모공 커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탄성감이 있는 탱글한 하트 쉐입의 브러시는 극미세모로 보다 쉽고 세심하게 터치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터치의 속광 그대로 피부 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빛나도록 하는 맑은 결광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안티 다크닝 테스트도 마쳐 가볍고 균일하게 밀착된 제품은 무너짐 없이 롱래스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하트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 특유의 답답함 없이 세미 글로우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상은언니 커밋박스 시즌2를 통해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 라인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