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인 교육 기업 '터닝포인트스쿨'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회원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전했다.
터닝포인트스쿨은 소셜커머스 및 스마트스토어 사업 활동, 인스타툰 수익화 실전 로드맵, 인공지능(AI) 홈페이지 & 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정부지원금 사업 등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특히 사업 수완이 뛰어난 강사진 주도 아래 차별화된 교육 철학과 성과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성인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터닝포인트스쿨은 기존의 강의 중심 온라인 교육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공개하며 수강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먼저 우수한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실무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방식을 꼽을 수 있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업가,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자신들의 경험 및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터닝포인트스쿨은 이를 통해 수강생들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고급 지식 및 전략을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수강생들이 교육 내용을 실제 비즈니스 및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 지원을 제공한다. 이론적 지식이 아닌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핵심이다.
더불어 터닝포인트스쿨은 수강생들의 학습 목표 달성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강사진은 수강생 개개인의 학습 목표와 비즈니스 성장 방향에 맞춰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나아가 지속적인 멘토링과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터닝포인트스쿨 관계자는 “성인 교육 시장에서 성과 중심 교육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 지식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면 터닝포인트스쿨은 실무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도록 지원한다"며 “이러한 교육 방식은 기존 성인 교육 시장의 흐름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사례로 꼽히는데 앞으로 더욱 많은 성인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