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를 위한 플랫폼 ‘셀프 마케팅의 정석’ 공식 런칭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3.27 11:00
6

'셀프 마케팅의 정석(이하 셀마정)'이 자영업자, 프리랜서, 예비 창업자 등을 위해 공식 런챙했다고 27일 전했다.




셀마정은 복잡한 상담 없이도 원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직접 선택하고 실행할 수 있는 셀프형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쓰레드, 트위터, 틱톡, 카카오, 구글 등 다양한 플랫폼 중 하나를 선택해 팔로워 증가, 좋아요 확보, 리워드 방문 유입 활용을 통한 상위노출 작업 등 실질적인 홍보를 직접 주문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은 마케팅 원청이자 실행사인 앤기브마케팅이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 없이 실비 수준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초보자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를 단순화하고, 각 마케팅 채널에 대한 설명과 전략 안내도 함께 제공되어 마케팅 비전문가도 실행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설계되어 있다.


플랫폼을 개발한 박현성 대표는 “마케팅은 전문가의 영역이라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셀프로 실전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셀프 마케팅의 정석'의 핵심 철학"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자영업자들이 '셀프 마케팅의 정석'을 통해 주도적인 마케팅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셀프 마케팅의 정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만 원 쿠폰 수령'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