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이하 스플라스)가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얼리버드 프로모션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2차 프로모션은 1차와 마찬가지로 스플라스 워터파크 50% 할인 이용권과 정식 개장 시간보다 1시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사전 입장권이 마련되어 있다.
스플라스 리솜은 이달 초 주요 어트랙션과 온천 스파에 관한 정보, 1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프로모션 사이트를 선 공개한 바 있다.
이번 2차 프로모션은 24일 오전 10시 오픈하며, 선착순 한정 판매다. 판매처는 금일부터 스플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플라스는 대대적인 전면 리뉴얼을 통해 오는 7월 재오픈할 예정이다.
주요 어트랙션으로는 8가지 패턴의 다이나믹한 파도가 몰아치는 패밀리형 파도풀 '아쿠아 스톰(AQUA STORM)',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특수효과로 익사이팅하게 즐기는 블라스터(워터 슬라이드) 2종, 무동력 튜브 슬라이드 '하이드로 스핀(HYDRO SPIN)'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대 파고 2.5m를 자랑하는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STREAM RIVER)'는 기존 인기시설을 업그레이드해 한층 강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2차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스플라스를 경험하고,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