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거창사과 초매식’서 지역인재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8.25 10:08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미래 인재 양성 기여”

22일 경남 거창사과원협 청과물종합처리장에서 열린 '2025 거창사과 초매식'에서 조항목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왼쪽)과 구인모 거창군 군수가 기

▲지난 22일 경남 거창사과원협 청과물종합처리장에서 열린 '2025 거창사과 초매식'에서 조항목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왼쪽)과 구인모 거창군 군수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2일 경남 거창사과원협 청과물종합처리장에서 열린 '2025 거창사과 초매식' 행사에 참석해 거창군장학회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거창군 주관으로 진행도니 이번 행사는 사과 풍년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장학금 기부 △초매 선포식 순으로 전개됐다. 사과 경매 시연과 가공식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그동안 NS홈쇼핑은 거창군과 손잡고 '못난이 사과' 등 지역 사과 판로 확대를 이끌어 왔다. 특히, 올 상반기에는 거창사과 판매 물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늘어 총 1149톤(t)을 판매하는 등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 같은 성과로 이번 초매식에 공식 초청된 유통사는 NS홈쇼핑이 유일하다. 지역 사회와의 동반 성장과 함께, 미래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에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NS홈쇼핑은 말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농부들의 땀과 자연이 빚어낸 농산물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하는 중개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