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적립 한번에” 이마트24, 모바일 앱 QR 간편결제 도입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9.02 10:17

통합바코드 기능 개선…통신사 할인까지 자동 적용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온·오프라인 결제 시 모바일 앱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와 포인트 적립 등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에 있던 통합바코드에 결제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모바일 앱에 신용·체크카드를 연동한 뒤 QR코드 스캔 시 결제와 함께 제휴포인트 적립·사용, 통신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보유해둔 쿠폰이 있다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존 통합바코드를 개선하게 됐다.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앱 QR로 첫 결제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이마트24 오프라인 전용 '구운감자'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방식으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샤크 닌자 블라스트'도 증정한다.



박혜림 이마트24 플랫폼마케팅팀 파트너는 “모바일 앱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통합바코드에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QR 간편결제 전용 행사 기획과 고객 친화적인 모바일 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