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군위군 세이베리딸기농원이 아이들이 자연을 직접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교육 중심형 체험을 선보이고 있다.
이곳은 단순한 딸기 체험장을 넘어 교육농장 품질인증,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전문 체험농장으로, 교육적 가치와 즐거움을 함께 전달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딸기따기 체험, 농장 투어, 딸기 성장과정 강의와 함께, 딸기 모찌 만들기, 딸기 크로플, 딸기 케이크 만들기 등 창의력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단체 체험 프로그램은 지역 유치원 및 초등학교의 연간 체험 프로그램으로도 채택됐다.
세이베리딸기농원은 무농약 수경재배 방식으로 딸기를 재배하고 있으며, 체험 후 수확한 딸기는 직접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지자체 농업기술원과 협력하여 끊임없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있다.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농장으로서의 역할도 중요하다. 드림스타트, 복지관, 요양원 등과 함께 7년간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꾸준하다.
세이베리딸기농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감각적으로 배우고, 부모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적 가치와 즐거움을 함께 담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키겠다"고 전했다.

